0 Comments

한 팀이 큰 차이로 호의를 받는다면 그 팀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팀이 더 작은 차이로 선호되면 승리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게임에서 누가 이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란 무엇입니까? 스프레드는 두 팀의 추정 점수의 차이입니다. 한 팀이 다른 팀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면 스프레드가 있다고합니다.

그들이 충분한 점수로 이기면 승자로 간주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마권업자가 배당률을 균등하게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유럽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수점 배당률은 원래 스테이크를 포함하여 베팅의 잠재적 인 수익을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결과에 대한 소수점 배당률이.5 인 경우 100 베팅은 베팅이 성공하면 250을 반환합니다.

첫 번째 베팅을 할 때 좋은 첫 번째 단계는 특정 스포츠 이벤트 나 리그를 찾아보고 그 스포츠를 이끄는 사람을보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머니 라인, 경기 가격, 스프레드와 같은 사용 가능한 시장 중 하나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머니라인 배당률로도 알려진 아메리칸 배당률은 양수 또는 음수로 표현됩니다. 양수는 100 베팅에서 잠재적 인 수익을 나타내는 반면 음수는 100 이익을 얻기 위해 베팅해야하는 금액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당신이 확률에 vigorish 또는 오버 라운드 때문에 잃는 베팅을 배치하는 경우 운영자가 이익을 확보하는 방법입니다. 계정을 개설하려면 특정 금액의 돈이 필요합니까? 새 계정을 개설 할 때 최소 입금 금액을 찾을 수 있지만 베팅을하기 위해 계정에 완전히 자금을 조달 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언가에 베팅하려면, 그것은 위험에 당신의 돈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어떤 식 으로든 당신은 당신이 예측한 결과가 사실이 될 경우 베팅을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전통적인 북 메이커의 전체 운영은 경기 또는 이벤트의 결과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은 수천 년 동안 거의 모든 문화의 일부였으며, 우리는 오늘날에도 그것을 살고 숨쉬고 있습니다. 용어는 때때로 서로 교환하여 사용되지만 스포츠 베팅은 본질적으로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 것인지 예측하는 것입니다. Bet365, 888 및 기타와 같은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베팅을 할 수 있지만 마권업자는 전통적으로 여전히 상점 앞을 사용합니다.

축적 베팅은 때때로 멀티플 또는 팔레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축적 베팅이란 무엇입니까? 축적기는 모든 선택이 승리하면 엄청난 양의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1의 배당률을 가진 10 다섯 배는 대규모 10,0을 지불합니다. 당신은 스포츠와 시장의 범위에서 많은 결과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 이들은 모두 승리 베팅을 초래하기 위해 승자가되어야합니다.

폐쇄 된 계정 목록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당사의 폐쇄된 계정 목록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빠른 Google 검색은 운영자가 문을 닫은 것으로 알려진 사이트 목록을 가져올 것입니다 – 예를 들어 Betstar와 Pinnacle Sports는이 점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Parlay 베팅은 하나 이상의 베팅 하나의 결과를 배치하는 행위입니다.

그러나 모든 베팅이 이기면 각 개별 베팅의 상금을 받게됩니다. 배당률은 함께 곱해지고 베팅 중 하나가 패배하면 모든 베팅을 잃게됩니다. 파라리 베팅이란 무엇입니까? 어떤 유형의 스포츠에 베팅 할 수 있습니까? 야구, https://kor-mountain.co.kr/vdb 축구, 하키, 골프, 권투, MMA, 경마 등과 같은 다른 많은 스포츠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축구와 농구는 베팅 할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두 가지 스포츠입니다.

Asked ques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