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Comments

서울에서 알코올 음료가 필요하다면, 일부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편의점에 가는 것입니다. 서울에서 알코올 음료를 구입할 수있는 곳. 편의점은 일반적으로 10,000 원 미만의 음료를 판매하지만, 그들은 제한된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당신이 프로 플레이어라면 최고의 장비, 최고의 사람들과 최고의 법원들에 둘러싸여 있어야합니다.

다행히도, 우리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Gangnam에서 최고의 테니스 클럽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묶여 있었다. 처음 콜라스를 했을 때, 나는 너무 행복했다. 나는 그것을 충분히 얻을 수 없었다. 그리고 나도 춤을 추는 것에 휩싸였다. 나는 이것을 평생 기다렸던 것처럼 느꼈다. 예 나는 그가 나에게 하라고 요청한 모든 것을 시작했다. 나는 아침 3시 또는 4시까지 연습했지만, 정말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또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개최되는 k-pop 패션 쇼의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국립 극장은 Bukchon Hanok Village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년 내내 다양한 k-pop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Bar Hopping 당연히! 서울에서 바 점프 할 때가 왔습니다! Seoul에서 Hangout을 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 K-POP 무대 웃고 싶거나 라이브 음악을 듣고 싶다면 서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밤을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또한 매주 주말에 Lotte Department Store에서 K-pop 패션 쇼가 있습니다. 서울 플라자(Seoul Plaza)에서 매일 열리는 라이브 K-pop 콘서트가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서울에있는 모든 바와 클럽을 나열하고, 술을 마시거나, 춤을 추거나 음악을 연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히 알고있는 것보다 바 점프를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Myeong-dong에서 주말에 k-pop에 관해서는 항상 할 일이 있습니다. 지역 문화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이 게시물은 한국 스, 음료, 패션 및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알려줍니다. 그것은 지하철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다른 곳에 가고 있다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 Buddy Cafe는 약 7,000 원의 음료를 얻을 수있는 또 다른 좋은 장소입니다.

Makgeolli Hall은 서울에서 음료를 마시는 가장 저렴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나는 한국에서 살고있는 1 년이 조금 넘었으며, 이것은 일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내 의견이며, 몇 가지 교훈이 있습니다. 당신은 적어도 1 년 동안 여기에 살고 있습니까?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https://sites.google.com/view/gangnamchowonsixtheking/ 당신이 이것을 읽고 있다면, 한국에서 당신의 경험이 무엇인지 나에게 말해 주십시오. 어떤 도시와 마찬가지로, 앙마의 가장 좋은 부분은 반드시 가장 좋은 또는 가장 인기있는 지역이 아닙니다.

내가 언급 한 바와 같이, 최고의 야간 생활의 대부분은 교외에 숨겨져 있으며, 최고의 클럽과 레스토랑은 도시의 덜 바쁜 지역에 있습니다. 입장료는 약간 급격하지만 서울에 새로운 경우 들어갈 수있는 쉬운 장소입니다. 음악은 괜찮고, 직원들은 친절하고 친절합니다. 그것은 광범위한 종류의 공예 맥주를 포함하여 맥주의 큰 선택을 제공하고, 그것은 또한 괜찮은 피자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주말에 일어나는 유명한 서울 패션 주간의 집입니다. 서울의 k-pop 장면은 번창하고 있으며, 라이브 공연과 k-pop 패션 쇼를 볼 수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K-POP 콘서트를 위한 3개의 장소가 있습니다.

Asked question